일률적으로 20m²를 넘길 수 없는 농막보다는 더 크게 지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재 사람과 환경그룹 회장인 그는 다양한 경력을 살려 1970년대부터 한강 개발.유엔과의 인연도 남달라 1970년 이후 유엔개발계획(UNDP)의 시니어 컨설턴트로도 오랫동안 활동했다.
전직 외교관과 학자 등 유엔 관련 전문가 100여 명으로 구성됐다.매년 모의 유엔회의와 각종 세미나를 주관하며 평화와 번영의 이념을 전파하고 있다.특히 곽 회장은 한국의 유엔 안보리 진출을 다양한 방법으로 돕겠다는 뜻을 밝혀 눈길을 끈다.
인천공항 건립 등 굵직한 국가건설 사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고 주도해 왔다.곽영훈 신임 유엔한국협회 회장 인터뷰곽영훈 신임 유엔한국협회 회장은 지난 15일 중앙일보와 인터뷰에서 한국의 안보리 진출을 돕겠다고 밝혔다.
그가 구상 중인 방식은 노르웨이 모델이다
단독후보지만 방심은 금물 #작년 인권이사국 선거에선 떨어져 #안보리서 다양한 의제 다룰 방침유엔 안보리 구성 국가지난달 1일 미국을 방문한 박진 외교부 장관은 뉴욕 유엔본부에서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을 만나 한국의 유엔 안보리 진출 등을 논의했다.윤석열 정부가 지향하는 글로벌 중추국가(Global Pivot State)의 역할을 제대로 해내기 위해서는 안보리 비상임이사국 진출이 긴요하다고 보기 때문이다.
유엔 기여금 규모에서도 세계 9위여서 보다 적극적으로 국제적 문제에 참여하는 것이 바람직하고도 필요하다.그리고 현 상황은 어떤지 등을 짚어본다
코스피·코스닥 등에 상장된 회사의 경우 전자공시시스템(DART) 누리집에 회계 정보를 별도로 공시해야 한다.일반 국민이 접근할 수 있는 회계공시제도는 없다.